본문 바로가기
모아푸드

[송파 맛집] 야키니쿠 진야 송파본점 -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퀄리티 일본식 야키니쿠! 내돈내산 후기

by moamoa01 2025.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아입니다 :)
전부터 유튜브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요, 예약하기가 까다로워서 3월 1일에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었던 오늘의 맛집은 바로 송파구에 있는 '야키니쿠 진야' 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141492347

 

진야

서울 송파구 중대로25길 18 1층 101호

place.map.kakao.com

  • 위치 : 서울 송파구 중대로25길 18 1층 101호, 3 5 오금역 7번 출구에서 201
    •        
  • 주차 가능
  • 예약 필수★ : 캐치테이블에서 매달 1일 저녁 9시에 오픈

 

야키니쿠 진야의 외관과 내부 모습입니다.
야키니쿠 집 답게 일본 느낌이 확 나는 인테리어인데요, 2명이서 왔을 때는 바테이블 쪽으로, 여러 명이 왔을 땐 테이블 석으로 안내를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깔끔하게 정돈 된 모습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도록 입구 쪽에 게임기도 배치되어 있는 점이 센스 있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첫 번째로 입장해서 제일 안쪽 바테이블 쪽에 앉았습니다.
기본 셋팅은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철판과 앞접시, 소스 3종류 등이 배치 되어 있었습니다.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는 히말라야 소금과 간장, 미소소스로 구성되어 있었고 기호에 맞게 찍어먹으면 됩니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 분이 와서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십니다. 테블릿을 이용해 주문하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야키니쿠 타베호다이 - 무한리필로 골랐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미호다이를 추가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맥주, 하이볼, 사케 등 여러가지 술들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애주가들은 지나칠 수 없겠죠? 그리고 고기를 먹을 때 기본 소금맛부터 먹고 그 다음 양념된 고기를 먹으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소금으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양념을 먹었습니다.
 

 
테블릿으로 주문 전 기본으로 와규 등심과 와규 제비추리를 주십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 질이 좋은게 느껴지시죠?
 

 
고기가 진짜 미쳤습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이게 바로 일본에서 먹는 야키니쿠의 맛인가 싶었습니다. 고기 잡내 하나 없이 그저 고기의 향으로 가득하고 화력도 세서 바로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이런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우설
살치와 안창
종류가 많아서 기억도 안나네요

 
처음 먹어본 우설은 씹히는 질감이 살아 있었고 다른 고기들도 다 훌륭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규 끝등심이 인상 깊었는데, 양념된 고기를 구워서 계란에 찍어먹는 형식이었는데 단짠단짠한 양념과 고소한 계란이 만나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 외에도 밥, 된장찌개 또한 무한리필 가능하니 같이 시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밥은 같이 시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양념된 고기를 흰 쌀밥에 싸먹으니 감칠맛이 더 올라오면서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거기에 와사비나 파를 기호에 맞게 올려서 드신다면 더 맛있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송파 쪽에 위치한 '야키니쿠 진야' 를 다녀왔는데요, 평소 먹는 삼겹살이 질린다 하시면 이곳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만원 대에 이런 퀄리티의 야키니쿠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마 이곳밖에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회식 모임으로도 제격일 것 같습니다! 새로운 경험과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야키니쿠 진야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맛집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